Adobe Creative Suite 5.5 출시 및 무상업그레이드 안내 - FPP 편
Shrinkwarp (=Package)제품 무상업그레이드( FOC=Free of charge)
1) 대상 : CS5 Point and Suite Product -> Retail(=Full), Upgrade, Educational 버전을 무상업그레이드
기간 내 구매한 고객
2) 무상업그레이드 기간 :
대상제품 |
CS5 Point and Suite Product Retail(=Full), Upgrade, Educational 버전 | |
언어 |
구매일자 |
신청 마감일 |
IE (EAP) |
2011-04-11 ~ 2011-09-08 |
2011-09-16 |
KR |
※ 신청마감일 이후에는 어떠한 경우에도 신청이 불가합니다.
3) 무상업그레이드 신청 : 위 FOC기간내 CS5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신청 마감일 전까지
어도비고객지원센터로 무상업그레이드 신청
4) 무상업그레이드 신청 서류 :
① 구매 증빙 - 세금계산서 또는 구입명세서 사본 이미지
무상업그레이드 기간내 제품을 구매했는지 확인하기 위한 증빙서류로
판매처 정보, 구매자 정보, 구매 날짜, CS5 제품정보 확인이 가능한 구매 증빙 자료 필요
② 제품 증빙 - 설치 미디어 케이스 뒷면 전체 이미지
구매한 제품의 정확한 정보 확인 및 중복 신청 확인을 위한 증빙서류로
제품의 일련번호(=Serial Number) 확인 가능한 제품 증빙 자료 필요
③ CS 5.5 업그레이드 제품 수령자 정보
CS 5.5 업그레이드 제품은 국제 우편을 통해 고객님께 직접 발송해 드립니다.
CS 5.5 제품을 수령할 담당자의 이름, 연락처, 주소(우편번호 필수), CS5 제품정보를 정확하게
기입하여 어도비고객지원센터로 위 증빙서류와 함께 제출 필요
5) 기타 전달 사항
① Soundbooth 단종으로 post-announce 신청고객과 Upgrade Plan 고객은 Audition CS5.5 로
제공됨
② 무상업그레이드 고객이 구매한 CS5와 동일한 언어와 플랫폼으로 업그레이드 됩니다.
언어, 플래폼 및 프로그램을 변경해 업그레이드는 불가능 합니다.
(예, Photoshop CS5 (Win/Kor)버전 프로그램을 2011-04-18일 구매한 고객이 무상업그레이드
신청을 하면 Photoshop CS5.5(Win/Kor) 업그레이드 버전을 받게 됩니다. )
③ CS5.5 무상업그레이드 제품은 CS5.5 버전 출시 후 무상업그레이드 신청서의 주소로
순차적으로 발송됩니다.
④ 무상업그레이드 신청은 판매처에서 대리할 수 있으나, 신청서는 End User의 정보로
진행하셔야 합니다. 판매처 정보로 진행할 경우 무상업그레이드 처리가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⑤ 고객지원센터에서는 제품 구매 후 무상업그레이드 가능여부 확인 후 무상업그레이드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