윈도우8 클라우드 서비스인 SkyDrive를 Microsoft Office 2013에서는 기본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. 파일을 저장할 때 클라우드 공간에 저장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. 윈도우8의 경우에 Microsoft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면 SkyDrive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SkyDrive에 Microsoft Office 파일 저장 방법
작성한 문서를 다른이름으로 저장을 선택 합니다. 윈도우8에서는 SkyDrive를 기본제공하는데 이곳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. 찾아보기 버튼을 누릅니다.
파일명을 지정 후 저장버튼을 누릅니다. SkyDrive로 파일이 저장 됩니다.
다른 컴퓨터에서 다시 문서를 가져와야할 때에는 Microsoft Office 2013에서 열기를 선택합니다. 찾아보기 버튼을 누릅니다. 불러와야할 문서를 선택후 열기 버튼을 누릅니다.
문서를 재편집 후 저장하기만 누르면 자동으로 클라우드 공간에 저장을 하게 됩니다.
'etc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마이크로소프트 제품키관련 QnA (0) | 2013.10.11 |
---|---|
한컴오피스 2014 제품 소개 (0) | 2013.10.11 |
시만텍 - 업계 최초 APT 공격 시뮬레이션 대회 개최! (11월6일, 르네상스 호텔) (0) | 2013.10.11 |
2013 년 10 월 Microsoft 보안 공지 요약 (0) | 2013.10.11 |
윈도우8 암호 사용하지 않기 (0) | 2013.10.10 |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