어도비의 Acrobat X 신제품 출시 발표에 따라 Acrobat 9 버전에 대한 무상 업그레이드 기간을 안내 드리오니
업무에 참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.
1. Shrinkwarp (=Package)제품 무상업그레이드( FOC=Free of chage)
1) 대상 : Acrobat 9 Point Product -> Retail(=Full), Upgrade, Educational 버전을 무상업그레이드 기간 내 구매한 고객
2) 무상 업그레이드 기간 :
대상제품 |
언어 |
Acrobat 9 Point Product Retail(=Full), Upgrade, Educational 버전 | |
구매일자 |
신청 마감일 | ||
Acrobat X Standard/Pro |
IE |
2010-10-18 ~ 2011-01-16 |
2011-01-21 |
Acrobat X Suite | |||
Acrobat X Standard/Pro |
KR |
2010-10-18 ~ 2011-03-17 |
2011-03-25 |
3) 무상업그레이드 신청 :
위 FOC기간내 Acrobat 9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신청 마감일 전까지 어도비고객지원센터로 무상업그레이드 신청
4) 무상업그레이드 신청 서류 :
① 구매 증빙 - 세금계산서 또는 구입명세서 사본 이미지
: 무상업그레이드 기간내 제품을 구매했는지 확인하기 위한 증빙서류로
판매처 정보, 구매자 정보, 구매 날짜, Acrobat 9 제품정보 확인이 가능한 구매 증빙 자료 필요
② 제품 증빙 - 설치 미디어 케이스 뒷면 전체 이미지
구매한 제품의 정확한 정보 확인 및 중복 신청 확인을 위한 증빙서류로
제품의 일련번호(=Serial Number) 확인 가능한 제품 증빙 자료 필요
③ Arobat X 업그레이드 제품 수령자 정보 – 무상업그레이드 신청양식(무상업그레이드신청양식.xls)
Arobat X 업그레이드 제품은 국제 우편을 통해 고객님께 직접 발송해 드립니다.
Arobat X 제품을 수령할 담당자의 이름, 연락처, 주소(우편번호 필수), Arobat X 제품정보를
정확하게 기입하여 어도비고객지원센터로 위 증빙서류와 함께 제출 필요
5) 기타 전달 사항
① 무상업그레이드 고객이 구매한 Arobat 9 와 동일한 언어와 플랫폼으로 업그레이드 됩니다.
언어, 플래폼 및 프로그램을 변경해 업그레이드는 불가능 합니다.
구매제품 |
업그레이드 |
Acrobat 9 Standard |
Acrobat X Standard |
Acrobat 9 Pro |
Acrobat X Pro |
Acrobat 9 Pro Extended |
Acrobat X Suite |
② Arobat X 무상업그레이드 제품은 Arobat X 버전 출시 후 무상업그레이드 신청서의 주소로 순차적으로 발송됩니다.
③ 무상업그레이드 신청은 판매처에서 대리할 수 있으나, 신청서는 Enduser의 정보로 진행하셔야 합니다.
판매처 정보로 진행할 경우 무상업그레이드 처리가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④ 고객지원센터에서는 제품 구매 후 무상업그레이드 가능여부 확인 후 무상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있으며
온라인이나 고객에게 전화하여 무상업그레이드를 따로 공지하지는 않습니다.
2. License 제품 무상업그레이드
1) 무상업그레이드 대상 :
① Upgrade Plan 구매 고객
Acrobat 9 Point Product Upgrade Plan 2010-10-17일 이전에 구매한 고객
CLP Upgrade Plan - Program Members purchase order (PO) Date / TLP Upgrade Plan - Adobe Order Date
(※ Upgrade Plan - Acrobat X announce date 과 2010-10-18일 이후 구매한 고객 무상업그레이드 대상 아님)
② Acrobat 9 Point Product 라이선스 구매 고객
Acrobat 9 Point Product을 무상업그레이드 기간 내 구매한 CLP, TLP 고객
무상업그레이드 기간 : * 본 정보는 TLP 5, CLP 4.5, CLP 5에 적용
대상제품 |
언어 |
Acrobat 9 Point Product을 무상업그레이드 기간 내 구매한 CLP, TLP 고객 | |
구매일자 |
신청 마감일 | ||
Acrobat X Standard/Pro |
IE |
2010-10-18 ~ 2011-01-16 |
2011-01-31 |
Acrobat X Suite | |||
Acrobat X Standard/Pro |
KR |
2010-10-18 ~ 2011-03-17 |
2011-04-01 |
※ 위 일정 참고하여 해당 기간내 무상업그레이드 되지 않을 경우 신청 마감일 이전까지 고객지원센터로 연락 필요
2) 무상업그레이드 신청 :
① Upgrade Plan 구매 고객
- Arobat X 라이선스 내역(S/N, ESD, 수량..) : LWS에 자동으로 업데이트됨
- Arobat X 설치 Media : 라이선스 담당자 이메일로 “쿠폰”발송 -> 고객이 직접 LWS 접속하여 수령할 주소 확인 후 신청
② 무상업그레이드 기간내 Arobat 9 라이선스 구매한 CLP/TLP 고객,
- Upgrade Plan 구매 고객과 동일
③ Silent grace period 기간내 Arobat 9 라이선스 구매한 CLP/TLP 고객,
- 라이선스 내역 쿠폰 ,설치 Media 쿠폰 2가지가 발행됩니다. 미발행 고객은 기간내 어도비고객지원센터로 직접신청.
문의처: 02-501-0223 (impl@impl.co.kr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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