■ 문서 개요
Office 365 사용자가 “디바이스를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했습니다.” 시도 후 특정 하드웨어에서
Office 365 로그인 실패 해결 방법에 대해 기술
■ 해결 방법
1. 문제 상황 : 아래의 사진과 같이 개인이 디바이스 사용 중지 지정
![](https://blog.kakaocdn.net/dn/bwqUQC/btrr6A9AMKh/EntiaokjZNxby1fzXdg5lK/img.png)
2. 관리자 권한으로 https://admin.microsoft.com으로 로그인 → “모두 표시” → “Azure Active Directory”
![](https://blog.kakaocdn.net/dn/Lcb6F/btrsi9jeJHn/sWEzsoi7sb6E43WSPww6A0/img.png)
3. “Azure Active Directory” → “모든 사용자” → 검색 박스에 사용자 입력 → 검색된 사용자 선택
![](https://blog.kakaocdn.net/dn/bFu6KG/btrsfRQeWSK/5OKM8obbZeVtD87ZRqG8a1/img.png)
4. “디바이스” → 문제되는 디바이스 체크 → “사용”
![](https://blog.kakaocdn.net/dn/bYu8NA/btrsrRg2VuF/97UiENUzY0eYxWWjD7h8y1/img.png)
5. “예”를 선택합니다.
![](https://blog.kakaocdn.net/dn/x9yN0/btrsrQbnaBY/jitKyBcGyBJ9tjfzPKtKv1/img.png)
![](https://blog.kakaocdn.net/dn/be4pcg/btrr6APk31h/laDLLKf8Vc3jy4l04eNcDK/img.png)
6. 사용자는 최종적으로 PC를 1회 이상 재부팅 후 접속 시도를 할 경우 사용하고자 하는 장비에서 새로운 토큰을 다운로드 받아 정상적인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.
![](https://blog.kakaocdn.net/dn/eax0Yb/btrsrPKjPiE/luqemWdVc8loiyPd3Wpra0/img.png)
'Office 365 > Azure Active Director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AAD] 사용자 아이디, 메일 주소 일괄 변경 (0) | 2022.02.28 |
---|---|
[AAD] 사용자 패스워드 일괄 변경 (0) | 2022.02.25 |
Azure Active Directory Joined된 PC에서 자동 로그인 방법 (0) | 2021.06.08 |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