■ 개요
Exchange Online에서 공유 사서함 생성 시 Exchange On-Premise의 사용자가 해당 공유 사서함으로 메일 송신 불가 관련하여 조치 방법 기술
■ 조치 방법
1. Exchange On-Premise에서 [Exchange Management Shell] 을 실행합니다.
2. New-Remotemailbox 명령어를 이용하여 Online의 공유 사서함과 동일 주소의 공유 사서함을 Exchange On-Premise에서 생성
- 명령어 : New-Remotemailbox youme -Remoteroutingaddress youme@koimpl.kro.kr -Shared
New-Remotemailbox [공유 사서함 이름] -Remoteroutingaddress [공유 사서함 주소] -Shared
3. Active Directory 동기화 확인
- Microsoft 365 관리 센터의 [활성 사용자] 메뉴에 Exchange On-Premise에서 생성한 공유 사서함이 사용자로 추가가 되어있을 시 동기화 완료
4. 메일 송/수신 확인
'Hybrid Clou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Windows 10] 조직용 설정 계정 생성 후 AAD Join Profile Sync 불가 해결 방법 (0) | 2021.06.11 |
---|---|
[공유 사서함] Online ShareMailbox to On-Premise User Mailbox can't Send (0) | 2021.06.11 |
[Teams] 디지털 전화(Unified Communication) 연결 아키텍처 (0) | 2021.06.03 |
[Mail Box] Exchange Onpremise mail box User & Exchange Online mail box both using solution (0) | 2021.06.02 |
Local account로 설정된 PC에서 AzureAD Joine된 PC에 mstsc로 원격 접속하기 (0) | 2021.05.31 |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