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Office 365 관리자 계정 로그인(https://admin.microsoft.com/)
2. 도메인 임시 획득 확인
3. Azure Active Directory Sync 확인
4. Active Directory 사용자 패스워드 일괄 변환 또는 수집
5. Outlook Application으로 exchange on-premises 사용자 메일함 연결 및 동기화
6. Office 365 메일 도메인 MX 레코드 순위 변경
7. Office 365에 동기화 된 사용자 Exchange Online License 부여
8. Office 365 사용자 계정 로그인 확인
9. outlook.office.com 사용자 계정 메일 수발신 확인
10. 노트북 또는 데스크탑에서 exchange on-premises 사용자 메일 데이터 pst 변경
A. 좌측 상단 “파일” 선택
B. “열기 및 내보내기” > “가져오기/내보내기” 선택
C. “내보내기 – 파일” > “다음” 선택
D. “Outlook 데이터 파일(.pst)” > “다음” 선택
E. 전체 선택 후 “다음”
F. “내보낸 파일 저장 형식”을 필요한 상태로 저장 후 “마침” 선택
G. 내보내기 마무리 진행
11. Outlook Application 종료 후 Outlook 프로파일 재생성 및 Office 365 Exchange Online으로 사용자 연결
12. pst 파일을 연결 후 Exchange Online으로 데이터 복제
13. Outlook Application에서 모든 동기화가 완료 된 후 Web에서 데이터 비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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