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오류]
[작업 방법 1]
타사 보안/백신 프로그램이나 타사 방화벽 프로그램을 사용중인 경우에는 해당 프로그램들을 비활성화 및 제거한 후 증상을 확인합니다.
이 후에도 동일한 증상이 지속된다면, 아래의 방법을 추가로 진행합니다.
- Windows 로고키 + R키를 누른 후 services.msc 입력하고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.
- 서비스 창이 실행되면 Windows Defender 서비스를 찾아 더블 클릭합니다.
- [시작 유형 : 자동(지연된 시작) , 서비스 상태 : 시작됨]으로 되어있는지 확인하고, 아닌경우에는 변경한 후 적용 - 확인을 클릭합니다.
- 이 후 증상을 확인합니다.
[작업 방법 2]
시스템 검사
- Windows 로고키 + X 키를 누른 후 명령프롬프트(관리자)를 클릭합니다.
- 사용자 계정 컨트롤메시지가 나타나면 관리자암호를 입력하거나 또는 예를 클릭합니다.
- 명령 프롬프트 창이 뜨면 아래와 같이 입력합니다.
sfc /scannow - 이 후 시스템검사가 진행이 되면서 일부 복구가 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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